fx마진 해외선물 금투자 파워볼 장줄 불법

fx마진 해외선물 금투자 파워볼 장줄 불법

이나 유로-달러 (EUR/USD), fx게임 파운드-달러 (GBP/USD)와 같은 메이저 통화 쌍 두세 종목에만 집중한다.

(증권사-선물사) 에 납입하고, 엔트리 fx 실제 거래는 브로커가 제공하는 매매 시스템 (HTS)상의 ‘가상의 돈’으로  실행하기 때문에 원금의 수백 배나 되는 거액을 간편하게 빌려 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기밀 정보에는 접근 불가능하므로  ‘내부거래’ 나 비트코인의 ‘해킹먹튀’ 따위를 걱정할 필요도 없다.

환율은 외환시장에서 결정되고 FX마진 거래는 환율의 차이 (등락 폭) 를 이용해서 수익을 얻는다.  한 기업의 사장이 장난질을 칠 수는 있어도 글로벌 자본주의 시스템으로 연동된

대부분의 외환 브로커가 규제가 완만하고 법인세가 저렴한 중남미나 아프리카 등에 거점을 두고 운영되고 있다.

그러나 주식을 하다 보면 수백,수만 가지의 종목에 현혹되어 어지간해서는 집중을 할 수가 없게 된다. 주식투자가 가진 구조적인 문제이기에 아무리 명상을 하면서 발버둥치더라도 별 효과가 없다.

기준통화 국가의 금리가 상대통화 국가의 금리보다 높은 통화 종목을 매수해서 하룻밤 이상 보유 (롤오버) 하고 있으면 자동적으로 부여되는 이자 개념의 수익이다.

뉴질랜드를 시작으로 세계 각 지역을 돌아가면서 가동되기 때문에 금융기관이 문을 닫는 주말을 제외하면 24시간 끊임없이 돌아간다. (이슬람 지역은 예외)

특히 유럽시장과 미국시장이 겹치는 한국시각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미국 섬머타임 기간에는 1시간 빠름)가 가장 거래량이

해외 펀드나 외화예금 같은 금융 상품에 투자 할 때도 ‘매도’ 라는 개념은 없으므로 환율 하락은 곧 ‘손실’을 의미한다.

여기에 ‘페소-엔’의 환율이 지속해서 상승하면서 시세차익까지 안정적으로 불어난다면… 그야 말로 도랑치고 가재잡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마당쓸고 동전줍는 상황이 벌어지게 된다.

저금리 국가의 대명사인 일본의 엔화와 고금리 국가 (터키, 멕시코, 남아공) 의 통화 쌍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이 좋다.

게다가 FX마진은 주식거래와는 달리 언제든지 ‘매도’ 진입이 가능하다.  이러한 양방향 수익구조 덕분에 한정된 자금과 시간 안에서 최대한의 투자 효과를 노릴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게다가, 수익금 (환차익) 이 아무리 늘어나더라도 수수료는 변하지 않는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전세계의 핫머니가 몰리면서 어마 무시한 거래량이 각 시장의 골든 타임 때마다 매일같이 일어나기 때문에,

따라서, 트레이더 본인이 ‘랏수’ (계약수 = 베팅 사이즈) 를 조절해 가면서 레버리지를 컨드롤하는 개념이다.

내가 가상화폐 투자와 연을 끊은 것도 미친 송아지처럼 날뛰는 비트코인의 변동폭에 질려버렸기 때문이다.

한편, 국내 증권사에서는 레버리지가 10배로 제한되고 있다. 대부분의 메이저 통화쌍은 1랏 위탁증거금이

그래도 굳이 꼽아 보자면… 한국어로 된 정보가 부족하다는 점이 투자자에 따라서는 진입 장벽으로 작용할 수도 있겠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주소.com

파워볼 대중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